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 다시보기

“지옥에서 온 판사”는 가혹한 판결과 철저한 정의감으로 알려진 무자비한 판사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긴장감 넘치는 법정 드라마입니다. 이야기는 이상주의적인 젊은 변호사가 판사의 부패와 비윤리적인 관행을 폭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따라갑니다. 부패, 도덕성, 진실 추구 판타지드라마

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 다시보기

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 다시보기

온에어 무료 시청바로가기

지옥에서 온 판사 인물관계도

지옥에서 온 판사 인물관계도는 아래 이미지와 같습니다.

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 다시보기

강빛나: 박신혜 (빙의전)

 서울대 재학 중에 사법고시를 동차합격하고 사법연수원을 수석 졸업한 엘리트. 아울러 작중 주변 인물들이 사고 이후 사람이 완전히 변했다고 하는 걸 보면 적어도 겉모습은 지극히 상식적이고 평범한 엘리트 판사였던 것으로 보인다. 살해당할 당시 모습도 평범하고 수수한 옷차림의 판사 누군가에 의해 살해당한다.

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 다시보기

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 다시보기

강빛나(빙의)

지옥 중 살인지옥을 담당하는 판사인데 악마라는 점도 있지만 모든 죄인에 대해선 일말의 선처나 변명 및 사연 따위에 관심이 전혀 없는 정도로 냉혹하고 잔인한 성격이며 그 성격은 모든 계급의 악마들과 지옥 내부에서도 꽤 유명한지 개진상 악마얽히고 싶지 않은 상또라이 등 꽤나 부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,심지어 자신의 수하이자 보좌관인 발라크조차 유스티티아만큼 개쓰레기 같은 판사가 인간 세상 그 어디에 있냐고 면전에서 깔 정도의 사이코패스 같은 성격의 소유자

  • 신체적 능력

악마인 유스티티아가 빙의한 덕분에 인간 신체의 한계를 뛰어넘거나 최소한 일반인의 신체보다 훨씬 강력한 것으로 보인다. 2화에서 범인 문동준과의 육탄적에서 아무런 피해도 안 입고 일방적으로 압살하고 현직 형사인 한다온을 힘에서 가볍게 누를 정도로 파워, 스피드 모두 월등하다.

  • 감시 능력

유리에 타겟의 이름을 적으면 해당 타겟이 현재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볼 수 있다.

  • 지옥재판과 단검

재판 도중 피고인에게 환술을 걸을 수 있다. 한다온에게 범인들에 대한 이야기를 듣기 위해 술을 먹인 걸 보면 재판 외의 상황에서는 환술을 사용할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. 그리고 최종 재판 결과로 피고인에게 게헨나로 보내는 단검을 찌르고 단검의 머리 부분에 적힌 낙인을 찍는다.

지옥에서 온 판사 1~2화하이라이트

한다온 (김재영)

노봉 경찰서 강력 2팀 형사역 아픈 과거를 가지고 있는 인물 경찰대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후 현제 강력팀 근무중 빛나의 재판 결과에 의문을 가지고 있어 그녀를 집요하게 추적하면서 생전 처음 느끼는 묘한 감정과 직면하게 된다

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 다시보기

지옥에서 온 판사 그 밖의 인물도

결론

현재 SBS금토 드라마 ‘지옥에서 온 판사’ 판타지 드라마입니다. ‘굿파트너’의 후속으로 방영중인 드라마입니다. 점점 스릴러와 코믹이 함께 어울려져 잘 그려진 작품같아 보입니다. 앞으로의 또 전개가 어떻게 될지 기대되는 드라마중 하나 이지 않을까 합니다.

Leave a Comment